조금은 뻔한 내용도 있었지만, 성공한 사람들에 대한 일반적인지만 간과해서는 안 되는 내용도 담겨 있어 좋았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일반인들이 쉽게 접근하기 힘든 채권투자에 대한 기사도 다뤄줬으면 좋겠다.
안양시 안양9동 정범호 사채로 겪는 피해 줄여야만 금융소외계층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방안이 모색되어야 한다.
회생할 수 있는 서민들도 불법사채에 걸려서 더욱 어려움에 처하게 되는 현실을 종종 볼 수 있다.
대부업법을 준수하는 업체와 그렇지 않은 업체를 잘 파악해 피해를 줄여야만 한다.
ID 피자조아 희소금속 관련 기사 유익해 요즘 원자재 시장에 대한 투자가 각광을 받으면서 매스컴에서도 자주 다루는 것 같다.
특히 이코노미21에서는 희소금속 확보에 각국이 관심을 두고 있다는 내용을 다뤘는데 유익한 기사였다.
친디아의 개발로 인해 나날이 원자재 가격이 오르고 있다.
특히 특정국가가 독점에 가까운 지배력을 가지고 있는 희소금속은 친디아 개발 영향을 더욱 많이 받을 것이란 생각이 든다.
기회가 된다면 희소금속을 중심으로 원자재 개발 관련 기업에 대한 분석도 해주면 좋겠다.
시흥시 정왕동 김재만 피자헛, 앞으로도 기발한 신제품 기대해 피자헛, 팬이다.
그래서인지 피자헛 사장 조인수씨 인터뷰를 관심 있게 읽었다.
요즘에는 다양한 맛집이 많이 생겨서, 웬만하면 프랜차이즈를 잘 이용하지 않는 편인데 이상하게 피자헛은 친구들을 만나거나 할 때, 자주 애용하게 된다.
‘피자’라는 보편적인 메뉴를 다양한 시도를 통해 새로운 메뉴를 자주 내 놓으니 호기심이 생겨서 가게 되는 것 같다.
앞으로도 상상하지 못한 기발하면서도 맛있는 신제품, 기대하겠다.
금천구 독산 2동 박상진
저작권자 © 이코노미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