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는 선정 이유로 "하정우는 전 연령층에서 두루 인기있어 브랜드 충성도가 높은 중장년층과 캐주얼에 관심많은 젊은층 모두에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 여성 라인을 대폭 강화할 예정"이라며 "여성 고객층을 확대하는데 문채원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들은 앞으로 1년 동안 TV와 지면 등을 통해 밀레 광고 모델로 활동한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밀레는 선정 이유로 "하정우는 전 연령층에서 두루 인기있어 브랜드 충성도가 높은 중장년층과 캐주얼에 관심많은 젊은층 모두에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 여성 라인을 대폭 강화할 예정"이라며 "여성 고객층을 확대하는데 문채원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들은 앞으로 1년 동안 TV와 지면 등을 통해 밀레 광고 모델로 활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