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때마다웃음짓게만드는사진을꼽으라면아무래도생애가장행복한순간을담은결혼식사진이아닐까싶다.
이렇듯언제봐도기분좋은결혼식의행복함을다시느낄수있는행사를첼로사진예술원www.celloi.com이연다.
‘앵콜웨딩페스티벌’이그것이다.
결혼기념일이다가오는부부나가족을대상으로여는이행사는,예전결혼식분위기를연출해부부에게는처음하나되는날의마음가짐을되새기게하고,자녀와가족에게는서로에대한사랑과감사의마음을느끼도록기획됐다.
스튜디오에서찍은부부,가족,신부독사진가운데3컷을골라홈페이지내온라인포토앨범에등록해주며전문사진작가가작품사진을촬영해액자(20×25cm)를만들어준다.
첼로사진예술원이나홈페이지를통해참가신청을하면된다.
전화접수는02-517-3581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N메신저7.0선보여
마이크로소프트가인스턴트메신저MSN메신저의7.0정식버전을4월12일내놓았다.
한국을포함해전세계26개언어로동시에출시된MSN메신저7.0은‘풀스크린화상채팅’기능을처음채택하는등멀티미디어메시징서비스를강화했다.
콘텐츠팩,한줄쓰기창,감상중인음악표시와버디리스트공개사진등사용자의표현영역을확대한것도특징이다.
화상채팅과음성채팅기능을함께사용하면무료화상전화효과도얻을수있다.
메신저대화명표시중아래에‘한줄쓰기창’을달아,대화명외에도자신의현재상태나감정등을좀더섬세하게표현할수있도록했다.
이밖에대화상대목록에서각대화명앞에상대의공개사진을이모티콘으로보이도록했으며,플래시동영상을상대에게보내는‘윙크’기능과대화상대의주의를집중시키는‘흔들기’기능도눈에띈다.
모텔사랑현장경험담긴모텔경영서적발간
모텔관련포털사이트를운영하는모텔사랑이현장경험과노하우를바탕으로모텔경영서적<나는모텔로돈벌러간다>를출간했다.
이책은모텔과관련된전반내용을담아모텔관련자들의지침서로삼을뿐아니라,인터넷활용등의공격적모텔홍보방안을제안해눈길을끈다.
그동안모텔은전문서적하나없이주먹구구식으로운영된탓에최근전반적경기침체와부동산가치하락등과맞물려삼중의어려움에처한상태다.
이번에출간된책은모텔의어려움을반영해입지선정에서부터구입과운영,사업성검토및모텔경영에관한모든내용을다뤘다.
특히초보투자자들이직면하는여러문제점의해결방안과지역별상권분석,모텔의향후발전방향제시등을테마별로다뤄일반인들도쉽게접근할수있다.
가격은1만5천원
산나무들꽃들풀·들꽃전시회개최
산나무들꽃이대표인김운희선생과회원들이빚은들풀·들꽃작품들을가지고5월5일부터8일까지사흘동안서울서초구서초동한국전력아트센터에서첫번째전시회를개최한다.
자연에서얻은깨달음의철학을바탕으로들풀과들꽃을사랑하는마음을담은2천여점의작품가운데200여점을이번전시회에서선보일예정이다.
주최측은“산나무들꽃이야기를통해우리의소중한들풀과들꽃을아끼고사랑하는마음이더욱새롭게인식되는계기가되길바란다”고밝혔다.
써니YNKMSN메신저에‘콘텐츠팩’공급
온라인콘텐츠퍼블리셔써니YNK가MSN메신저7.0정식버전국내출시에맞춰프리미엄콘텐츠몰‘아이템동네’를유료로서비스한다.
아이템동네는쉽고재미있게자신의감정을표현하는MSN7.0의개인화기능에맞춰개발된온라인아이템상점이다.
윙크,이모티콘,메신저배경,공개사진,콘텐츠팩,히트등6개‘골목’메뉴에1차총400여종의아이템을구비해서비스한다.
‘폐인’,‘뿌까’등인기캐릭터와‘미친소’,‘리마리오’등인기개그맨캐릭터등도선보였다.
대우증권‘투자의봄’고객사은행사실시
대우증권이4월12일부터5월말까지금융상품신규가입자를대상으로‘투자의봄’고객사은행사를실시한다.
간접투자를고려하고있는투자자들에게유망한베스트금융상품11종류를선정해추천하고가입고객에게사은품을증정하는행사다.
금융상품11종류는상품운용성과의우수성과펀드전문평가사의평가등을종합적으로고려해선별했으며배당투자형,해외투자형,주식형,일임형랩,적립형상품등투자자들이자신의성향에따라가입할수있도록상품의종류도다양화했다.
NHN캐주얼게임시장본격진출
NHN이4월말한게임www.hangame.com을통해NHN게임스에서개발한2D건슈팅게임<건스터>를새로선보이며캐주얼게임라인업을강화한다.
<건스터>는2~8명의이용자가정글·도시·빙하등다양한전략이필요한배경에서점프와부스터를이용해총으로상대를공격하는캐주얼건슈팅게임으로,NHN게임스가1년여동안준비한야심작이다.
한게임은<건스터>를통해캐주얼게임라인업을다각화해이용자층을강화한다는전략이다.
밀레니엄서울힐튼오크룸,맥주무제한야외바비큐파티
밀레니엄서울힐튼의정통영국풍바‘오크룸’이야외패티오를재오픈했다.
야외패티오는도심빌딩숲사이에서자연을느낄수있는곳으로,저녁6시부터8시30분까지‘해피아워’로지정,숯불그릴에서직접요리해주는모든바비큐요리와생맥주를2만5천원에무제한제공한다.
해피아워에서는신선한샐러드와5가지바비큐안주및디저트가뷔페로제공된다.
일요일과공휴일은제외이며,세금과봉사료는별도다.
예약및문의는02-317-3234
한성자동차'포르쉐뉴911카레라카브리올레’출시
포르쉐공식수입판매사인한성자동차가스포츠카‘뉴911카레라카브리올레’를4월14일출시했다.
뉴911카레라카브리올레는뉴911의디자인을계승하면서경량차체와탁월한엔진성능을보유하며,엔진크기에따라뉴911카레라카브리올레와뉴911카레라S카브리올레두모델이선보인다.
가격은모델에따라1억4천만~1억7천만원대다.
그래텍맞고닷컴LGT서비스
그래텍이모바일게임브랜드깨미오www.gamio.com를통해<맞고닷컴>을LG텔레콤에서비스한다고4월14일밝혔다.
<맞고닷컴>은대박신화의부푼꿈을안고닷컴회사에입사한신입사원이대박주인공이되어가는과정을재미있게엮은스토리기반의새로운맞고게임이다.
획득한자금을기준으로순위를결정하는기존맞고게임과달리,한판당가장많은점수를획득한사람을기준으로순위가결정되는것이특징이다.
‘ez-i→3.게임→7.고스톱/겜블/네트웍·성인→맞고닷컴’에서내려받을수있다.
한번내려받으면별도의돈을내지않고계속이용가능하다.
엑스페리안-한국신용정보전략적업무제휴체결
CB(크레딧뷰로)업체엑스페리안이한국신용정보와선진CB서비스도입과관련한전략적업무제휴를4월14일맺었다.
한신정은이번제휴를통해미국,영국등선진국에서제공중인신청사기방지서비스‘헌터2’를국내금융기관에제공하며,CB기반선진개인신용평점서비스개발을위한공동연구를진행하게된다.
엑스페리안측은“국내CB의안정적기반과선진노하우와의결합으로국내금융기관의리스크관리역량을빠른속도로글로벌기준에부합할수있는수준으로상승시켜국내금융산업의발전에크게기여할것”이라고소개했다.
하나로드림양방향인터넷전화하나로아이엠텔서비스
하나로드림이쓰리알소프트와손잡고전화와인스턴트메신저기능이통합된양방향인터넷전화하나로아이엠텔imtel.hanafos.com서비스를시작한다고4월11일밝혔다.
하나로아이엠텔을이용하면PC에서PC는물론PC에서일반전화및휴대폰으로전화를걸수있으며,일반전화나휴대폰에서걸려오는전화를PC로받는것도가능하다.
가입비와월기본료가없으며이용요금또한국내최저수준이라고하나로드림측은설명했다.
인텔코리아이희성신임사장임명
인텔코리아,이희성신임사장임명
인텔코리아는4월13일,이희성(44)인텔아태지역통신제품마케팅및영업총괄전무를신임사장으로임명한다고발표했다.
이희성신임사장은한국내유통채널,국내OEM및다국적기업들을포함한고객의요구를충족시키는인텔의플랫폼제품전략을추진해나갈예정이다.
지난1991년네트워킹엔지니어로인텔코리아에입사한이희성신임사장은아태지역의영업및마케팅분야의다양한업무를수행해왔다.
아태지역업무이전엔인텔코리아의채널영업부문이사와통신제품영업부문본부장을역임한바있다.
신명글로빅스<달콤한인생>지포라이터한정판발매
지포라이터공식판매업체신명글로빅스가국내에서처음으로영화기념한정판지포라이터를발매한다.
이병헌주연의영화<달콤한인생>지포라이터를내놓은것이다.
두가지모델로나뉘어출시됐으며,라이터앞면에는영화속이병헌이총을들고있는주인공의캐릭터가가장잘들어난장면을,뒷면에는영화의제작에참여한스테프와배우의이름이새겨져있다.
두모델각각500개한정품으로제작했으며,고유번호가새겨져있다.
1번지포는영화주인공이병헌씨에게,2번은감독인김지운감독에게증정됐다.
지포측은올해10여편의영화를엄선해지포라이터한정판을내놓을계획이다.
호스트웨이코리아3세대호스팅서비스발표
호스트웨이코리아www.hostway.co.kr가최소인력으로대량의서버를효율적으로관리할수있는3세대‘어드밴스드호스팅’서비스를내놓았다.
1세대호스팅이서버와네트워크등하드웨어를단순히대여했고2세대가모니터링툴이적용된매니지드호스팅서비스를제공하는데그쳤다면,호스트웨이코리아가선보인3세대호스팅은호스팅플랫폼자체의고도화를통해기본매니지드서비스와자동장애처리,보안패치관리,자원관리,리포팅,애플리케이션관리까지제공하는전문적이면서안정적인서비스다.
CCR<뉴포트리스>6월런칭
CCR가대표캐주얼게임<포트리스>의최신작<뉴포트리스에피소드1:다크의역습>(이하<뉴포트리스>)을6월부터서비스한다.
<뉴포트리스>는기존<포트리스>시리즈처럼2차원그래픽기반의귀여운탱크들이상대방을향해대포를쏘는방식이지만,이동하면서동시에대포를쏘거나장착·튜닝아이템등새로운기능들도추가됐다.
윤석호CCR대표는“이번<뉴포트리스>가지난해부터다시불고있는캐주얼게임붐조성에기폭제가돼,게임대중화에한발더다가서는역할을하기를바란다”고말했다.
공식홈페이지는fortress.x2game.com다.
세이프키즈-페덱스‘안전하게학교가는길만들기’캠페인
비영리국제단체세이프키즈와항공특송회사페덱스가‘세이프키즈안전하게학교가는길만들기’(WalkThisWay)캠페인을함께진행한다.
이번캠페인을맞아세이프키즈및페덱스자원봉사자와녹색어머니회등이보행안전교육을진행하고학교밖행진을진행하며,안전메시지를담은차량용방향제를나눠줬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