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과 조금 다른 행복을 좇아 무작정 남쪽으로 떠난 가족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남쯕으로 튀어>가 인기 작가 김풍과 함께한 웹툰 '남쪽으로 튀어'를 공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내일은 럭키곰스타'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웹툰 작가 김풍이 그린 웹툰은 못 마땅한 건 안 하고 할 말은 다 하는 이 시대의 갑(甲) 최해갑의 캐릭터를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초등학생들 앞에서 ‘공부는 왜 해야 하는가’를 주제로 열변을 토하고 무조건 내야 하는 국민연금 거부, 무조건 전기 요금에 포함되는 TV수신료 거부를 외치는 최해갑의 엉뚱한 모습에 네티즌들은 웃음을 참지 못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최해갑 가족들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영상 역시 남다른 최해갑족의 매력을 200% 보여준다.
웹툰을 접한 네티즌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거 꼭 볼란다!!!!!(kimj****_네이버)”, “웹툰도 재미있다… 영화 엄청 기대됩니다!(nani****_네이버)”, “와~ 캐릭터 정말 스펙타클하네요. 거기에 알찬 스토리까지.. 기대할게요!!!!(joy****_네이버)”, “ㅋㅋㅋㅋ 간지 작렬! tv 수신료! 진짜 할말 하고 사는 세상 기다려 지네요!ㅋㅋㅋ 캐릭터 너무 귀엽고 영화 되게 괜찮을 꺼 같은데?!”(buy0****)” 등의 폭발적인 호응을 보이고 있다.
특별한 웹툰 공개와 함께 독특한 캐릭터에 대한 매력은 물론 탄탄한 스토리를 인정받은 <남쪽으로 튀어>는 오는 2월 7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