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꾸로 세워도 분사되는 특수펌프로 등, 다리에도 사용 가능
해피바스에서 기존의 향수 바디워시 제품군에서 사용이 편리한 '향수 바디 미스트'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체리, 벚꽃, 목화, 장미, 열대과일, 백합, 자스민 등 한국인이 좋아하는 향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한 '향수 바디워서', '향수 바디로션'과 같은 계열의 향으로 구성했다.
'향수 바디 미스트' 4종은 피부에 뿌리는 순간 끈적임이 없고, 시원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몸에 뿌릴 때 분사 각이 넓어 몸 전체에 사용할 수 있고, 거꾸로 세워도 분사되는 특수 펌프를 사용해 손이 닿지 않는 등 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다. 샤워 전후 사용할 수 있고, 외부 활동 중에도 쉽게 사할 수 있다.
카모마일, 라벤더, 위치하젤 성분의 허브 워터와 보습 지속력이 높은 치마버섯 다당체를 함유하고 있어 보습력과 함께 향긋한 향도 발산할 수 있다.
'체리 블러섬 모이스춰 바디 미스트'는 끈적임이 없고, 보습감과 함께 벚꽃과 체리 향이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을 돕는다. '코튼 플라워 파우더 바디 미스트'는 장미와 목화 향으로 피지흡착 파우더를 함유해 땀과 피지로 번들거리는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유지시켜 준다. '트로피컬 후르츠 에센셜 바디 미스트'는 망고스틴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과 윤기를 공급한다. '미드나잇 자스민 실키 바디 미스트'는 자스민 성분이 피부를 탄력 있고 매끄럽게 가꾸어 주며 자스민과 백합이 어우러져 우아한 향을 선사한다. 각 200ml 1만3600원 대.
저작권자 © 이코노미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