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의 새로운 인공지능 전기면도기 ‘360˚ 컴플리트’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360˚ 컴플리트’ 홈페이지(360.braun.co.kr)를 통해 독일 월드컵 응원 모임을 신청하는 총 360팀에게 각각 응원 모임 회비 15만원을 지원한다.
또 해당 모임의 월드컵 응원 사진을 공모, 선택되는 1팀(11명)에게 한국의 월드컵 본선 첫 경기인 토고전 입장권과 독일 왕복항공권을 제공한다.
한국HP 아이테니엄 서버 호스팅 프로그램 진행 한국HP www.hp.co.kr는 RISC의 차세대 버전인 EPIC 기반의 컴퓨팅 환경을 제공하여 미션크리티컬 업무에 주로 사용되던 ‘HP 아이테니엄 기반 인테그리티 서버’를 서버 호스팅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이 이용하도록 한다.
서버 1대당 월 정액 사용료만 내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3월부터 10월 말까지 8개월간 진행하는 것이다.
프로모션 기간에 서버 호스팅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들은 프로모션 기간 이후에도 동일한 비용으로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다.
기아자동차 정몽구 회장, WBC 4강 주역에 격려금 기아 타이거즈 정몽구 구단주가 23일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에서 맹활약하여 전 세계에 한국 야구의 위상을 크게 높인 기아 타이거즈 소속 이종범, 김종국, 전병두 선수에게 특별 격려금을 전달했다.
현재 중국 출장중인 정몽구 회장은 조남홍 기아차 사장이 대신한 격려사를 통해 “이번 WBC 4강 진출은 단합된 힘으로 어려움을 극복한 최고의 사례”라고 축하한 뒤 “특히 한국 야구선수들이 미국, 일본 등 야구 선진국가와의 힘든 대결에서 보여준 단합된 힘과 최고의 기술은 세계 최고 업체들과 어렵게 경쟁하고 있는 현대·기아차가 꼭 배워야 할 점” 이라며 격려했다.
오랄-비 ‘오랄-비 닥터맘’ 캠페인 진행 구강전문 브랜드 오랄-비(Oral-B)에서는 어린이 치아 건강을 위해 ‘오랄-비 닥터맘’ 캠페인을 시작한다.
오랄-비는 연세우리아이치과의 박수정 원장을 ‘오랄-비 닥터맘 자문위원’으로 위촉했다.
오랄-비 닥터맘 홈페이지(www.oral-b.co.kr)를 방문하면 박수정 원장과 함께 자녀의 치아 고민에 관한 정확하고 올바른 정보와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일상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정보와 노하우들을 비슷한 고민을 가진 엄마들과 나눌 수 있다.
유진로봇 ‘국제로봇자동화전(iROBAS)’ 첨단 로봇 경쟁력을 제고하고 관련 정보를 제공 및 교환하는 ‘국제로봇자동화전(iROBAS, Int’l Robot Automation Show)이 3월23 경상남도 창원에서 열렸다.
유진로봇 ww.yujinrobot.com은 이번 행사에 청소로봇 ‘아이클레보’와 자이툰에 파견돼 폭발물 제거/위험지대 수색 등의 역할을 훌륭하게 소화해낸 위험물제거로봇 ‘롭해즈’, 그리고 유비쿼터스 지능형 로봇 ‘쥬피터’를 전시했다.
특히 ‘쥬피터’는 정통부에서 야심차게 추진 중인 국민로봇 사업 중 하나의 결과물로서 오는 10월 상용화가 예정되어 있다.
포드 정통 SUV, 포드 익스플로러 출시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정통 SUV 포드 익스플로러의 최상급 모델인 2006 ‘뉴 익스플로러 리미티드’ 모델을 공식 판매한다고 밝혔다.
포드코리아는 이번 출시된 익스플로러의 남성다운 이미지와 오프로드 주행성능을 내세워 오는 6월 대한트라이애슬론협회에서 주최하는 ‘2006 통영 국제 트라이애슬론 대회’를 후원할 예정이다.
현대약품 탈모증 치료제 마이녹실 현대약품 www.hyundaipharm.co.kr의 탈모증 치료제 마이녹실 www.minoxyl.co.kr이 자사의 탈모 커뮤니티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결과, 탈모치료를 위해서라면 월 30만원 이상의 비용을 기꺼이 지출하겠다는 사람이 20%에 달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조사에 의하면, 전체 응답자 732명의 60%가 월 10만원까지 지출할 의향이 있다고 대답했으며, 20만원 선이라고 대답한 비율은 22%, 30만원 선이라는 응답은 13%, 40만원 이상이라고 대답한 비율도 7%에 달해, 탈모인 10명 중 2명이 월 30만원 이상의 적지 않은 금액을 탈모 치료에 투자할 의향이 있다고 조사되어 탈모 치료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증했다.
이자녹스 화이트 X-II 플러스 선 출시 (주)LG생활건강은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 ‘이자녹스 화이트 X-II 플러스 선 밤(SPF50+,PA+++)’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기존의 튜브 타입 용기의 자외선 차단제와는 달리, 일반 화장품 크림 용기를 도입하고, 얇게 펴 발리는 고형크림 타입으로 되어 있어 퍼프를 이용해 사용하는 매우 독특한 제형의 자외선 차단제이다.
자외선 차단지수를 SPF50+ PA+++ 등으로 높여 자외선 A, B를 강력하게 막아주며,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플러렌’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환하고 밝게 유지시켜주기도 한다.
LG상사-자브라 국내 핸즈프리 통신시장 공략 LG 상사는 3월21일, 세계 최대의 모바일 핸즈프리 제품 브랜드인 자브라(Jabra)와 전략적 사업제휴 협약식을 체결하고, 블루투스 신제품 3종 출시와 함께 본격적인 국내 블루투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되는 무선 헤드셋 3종은 덴마크의 선두 디자인 기업 ‘Jacob Jensen Design’(자콥 젠슨 디자인)의 수석 디자이너 쟈콥 젠슨이 자브라를 위해 특별 제작한 ‘자브라 JX10’, 혁신적인 무선 스테레오 헤드셋 ‘자브라 BT620s’ 및 고성능 블루투스 스테레오 USB 어댑터 ‘자브라 A320s’이다.
농심켈로그 아침식사 릴레이 이벤트 ㈜농심켈로그는 3월17일부터 5월12일까지 7주 동안 총 240명에게 ‘곡물이야기 검은콩’ 시리얼 30인분을 배달해주는 아침식사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켈로그 홈페이지 www.kellogg.co.kr를 통해 곡물이야기 검은콩 아침식사를 신청한 고객 중 매주 금요일 총 20명을 추첨, 친구나 동료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30인분의 곡물이야기 검은콩 시리얼을 배달해준다.
또한 시식에 참여한 사람들이 켈로그 홈페이지에 접속해 친구나 동료에게 곡물이야기 검은콩 아침식사를 보내주는 추천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주 금요일 총 20명을 추첨해 30인분의 곡물이야기 검은콩 시리얼을 배달해준다.
FLY TO THE SKY 전국 투어 콘서트 ‘Twice’ 한국 R&B의 자존심, 2006 한국 대중음악계의 핵이 될 ‘플라이 투 더 스카이’가 드디어 전국 투어를 시작한다.
FLY TO THE SKY 전국 투어 콘서트 ‘Twice’(트와이스)는 환희, 브라이언이 만들어내는 화려한 공연, 그리고 라이브 콘서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격정적인 무대로 이어지며, 이제까지 보지 못했던 최고의 공연을 선사할 것이다.
서울 2006년 5월20일(토) 오후 8시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 문의: 02-550-2657 해피바스·태평양복지재단 목욕탕 및 화장실 개보수 지원 사업 전개 ㈜태평양의 바디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가 사회복지법인 태평양복지재단과 함께 3월20일부터 여성 및 아동생활시설목욕탕의 화장실 개보수를 지원하는 ‘해피 바스, 해피 스마일’(Happy Bath , Happy Smile) 사업을 전개한다.
목욕탕 및 화장실 개보수를 원하는 법인격을 갖춘 인가시설 중 여성 및 아동시설은 4월7일(금) 18시까지 태평양복지재단 http://awf.amorepacific.co.kr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 지원 신청 문의: awf@amorepacific.com 국립중앙박물관 전통 도예가와 함께하는 도자체험교실 지난해 10월28일 용산으로 이전하여, 역사적인 개관을 한 국립중앙박물관은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도자체험교실 연구반을 운영한다.
도자체험교실(연구반)은 우리의 우수한 전통도자문화를 이해할 수 있도록 이론과 함께 실습을 병행하는 성인 체험 프로그램으로, 이번 연구반은 물레성형기법의 이론과 실기로 전통도예가(곽기승)와 함께 다양한 형태의 도자기를 만들어보는 물레성형교육과 가마소성을 하는 현장학습시간이 마련되어 있어 도자에 대한 이해의 깊이를 더 할 수 있다.
슬림앤슬림 다이어트 퀸 식이섬유 슬림앤슬림 다이어트 퀸 식이섬유는 난소화성덱스트린과 시트러스 펙틴, 가르시니아캄보지아 껍질추출물분말을 주원료로 식물체혼합 추출분말(구기자, 녹차, 감귤), D-말티톨, 비타민C, 자일리톨, L-카르니틴, 파인애플맛분말 등 식물 속에 있는 식이섬유류, 바이오 후라보노이드, 카테킨(폴리페놀계), 비타민 등이 기술에 의해 적절히 배합되어 있어 체중조절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슬림앤슬림 다이어트퀸 식이섬유를 섭취하고 운동과 병행할 경우 체내에 축적되어 있는 지방의 분해를 촉진하며, 배변활동을 용이하게 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섭취한 지방의 합성을 저해하며 체지방을 분해하는 데 도움을 주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1회용 포장 분말로 맛이 좋으며, 휴대가 간편하고, 섭취가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충분한 물과 함께 먹으면 더욱 좋다.
슬림앤슬림 다이어트퀸 석이섬유는 기름진 식사와 인스턴트식품 등 서구화된 식생활로 부족하기 쉬운 식이섬유를 보충하여 장의 건강과 장의 연동작용 및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슬림앤슬림 다이어트 퀸 식이섬유의 주원료인 난소화성덱스트린은 한국, 일본, 미국 등 3개국으로부터 특허를 획득한 원료로, 옥수수전분을 건식 가수분해하여 얻은 기능성 식이섬유로 겔(gel)을 형성하지 않는 천연수용성 식이섬유이다.
고즈윈 소설 속으로 들어온 비즈니스 전략 “소비자는 우리가 김정환 쪽과 연계하는지 안 하는지에는 아무런 관심도 없어. 알 필요도 없고. 소비자가 선택하는 것은 하나의 브랜드일 뿐이라고. 그것이 우리가 될지, 다크블루가 될지는 아무도 모른단 말이야. 당연히 우리는 김정환 쪽과 연합할지라도 강자가 된 상황에서 도와야 해.”(최덕관 사장의 말) “그래? 비즈니스에서 성공이라는 말이 있을까? 나도 작은 빵집을 하지만 그래도 사장으로서 배운 것이 있다면 성장은 있지만 성공은 없다는 거야.” (고세민의 말) 대화 하나하나에 마케팅 전략과 리더십의 철학이 녹아 있다.
‘본격 마케팅 소설’을 표방하는 <마음사냥꾼>은 경영전략과 리더십, 마케팅이 우리 생활에서 어떻게 보이지 않는 전쟁과 기적을 일으키는지를 생생하게 살려내 보여준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그동안 우리 문학이나 비즈니스 분야 도서에서는 없었던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
저자는 비즈니스 현장에서 일어나는 인물들의 대화와 사건을 통해서 시장창조 전략과 브랜드 리뉴얼 전략부터 브랜드 후퇴전략과 스피드 마케팅, 그리고 리더십까지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의 이론과 관심사를 독특한 관점으로 풀어낸다.
탁월한 전략 마케터들의 치열한 두뇌게임과 심리전이 펼쳐지는 이 책은 그동안 다른 책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지식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권민 지음 | 국판 | 1권 268쪽, 2권 237쪽 | 각권 9800원
저작권자 © 이코노미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